“이제는 대 놓고 유료화” 불법 뉴토끼 유료화 상황
작성자파괴적인철갑상어40
본문
역식자 공격적으로 고수익으로 모집하겠다는거 보면기존 인력 사용이 아니라 100% 새로운 사장 등장인거임업계 1등인 티비위키 애들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이쪽 시장까지 장악하려는 공격적인 시장진출인거임시장 제일 큰손이 자기이게 니들이 말하는 뉴토끼 부활?점검주우웅? ㅋㅋㅋㅋㅋㅋ점검중이니 4시까지 기다리면 부활할꺼라기?그건 니 바램이고저 사진 봐봐 어디여? NameCheap이지?저기서 이 552도메인을 이 도메인 주인이 산거다도메인 산곳참고로 이거 뉴토끼 갤러리에서 찾아보긴 햇는데.. 그.. 뉴토끼 부활 햇다고 합니다.심지어 마나토끼도 부활햇다는 소문 있는데.. 서버 호스트 전부 갈아 엎엇고 데이터 싹다 초기화해서 다시 새로 공든 상태로 만들엇다고 하네요. 서버 부활은 들엇다고 하는데.. 이전이랑 다른점이라면.. 일단 위에 사진 올린거 보면 그 마나토끼 서버 호스팅 바뀐게 이전에 쓰던게 네임실로엿는데 다시 리뉴얼 해서 서버 다시 만들고 네임칩으로 변경햇고 부활 햇다고 뉴토끼 갤러리에 소문 퍼짐..즉 부가서비스는 그 보안 관련된것도 포함해서 즉시 차단도 막는 다는 소문이 있음..그래서 이번에 변경된거 뭐냐? 주소는 같은데.. 숫자만 552로 바뀌었다는 뜻이고.. 심지어 서버 호스팅까지 바꾼계기라고 함.. 이유는 뭐냐.. 그냥 정부가 그 단속 들어가니까 그때 바로 바꾼거 같음.. 뉴토끼는 부활 한건 마나토끼 부활 하기 몇시간 전에 그때 부활했고 그 다음으로 마나토끼 부활함.근데 낚시라고 햇지만 실제로는 숫자만 바꿔놓고 들어가보면 이상하게 정상 운영 중임..암튼 뉴토끼랑 마나토끼 그냥 부활 햇다고 갤러리에 소문 퍼짐..문제는.. 그걸 단속 하는 정부는 어떻게 대응할려는건지 모르겟네...